유진 유(Eugene Yu) 후보를 연방 하원의원으로 당선시킵시다.
애틀랜타 한인 최초의 연방 하원의원 탄생을 위한 후원행사 오는 23일 ,,,,
애틀랜타 한인 여러분께,,,,
동남부 지역을 포함한 애틀랜타에서 한인 최초의 연방 하원의원(U.S. Congress) 탄생의 기대감에 한인 여러분 모두 하나가 되어 힘을 모아야 합니다. 연방 하원의원으로 조지아주 제4지역구에 출마하고 선전하고 있는 유진 유(유진철) 후보를 위해 우리 모두 격려하고 후원하며 응원합시다.
애틀랜타 한인 이민사회 최초로 연방 하원의원으로 출마하고 선거 운동에 전념하고 있는 유진 유 후보가 공화당 공식 후보로 지명되어 매우 기쁩니다.물론 제4지역구가 민주당 텃밭으로 민주당 후보가 장기 집권하고 있지만 현재 공화당의 지지가 계속 올라가고 있으며,대통령 선거에서도 공화당 후보가 우세한 여론조사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유진 유 후보의 당선은 한인 이민사에 수 많은 역경을 극복하고 이룬 현재의 성장을 대변 할수있는 중요한 터닝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아시안으로 이민자의 생활에서 유진 유 후보의 연방 하원의원 출마는 한인사회에 다시올수 없는 중요한 시대적 사안입니다.또한 미래 한인사회의 기둥인 우리의 아들, 딸인 차세대에게 미칠 다양한 영향력은 엄청날 것으로 생각 됩니다.
이번 기회에 한인사회가 후회없는 후원과 격려,응원을 통해 조금이라도 우리 스스로 한인 후보자를 탈락시키는 실수를 범하지 않기 바랍니다. 유진 유 후보 당선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유진 유 후보 후원 행사는 오는 7월23일 화요일 오후 5시 청담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이번 후원행사는 ACUS 애틀랜타지회 오대기 회장 주중광 이사장,애틀랜타 한인회 이홍기 회장 이경성 이사장,북미주자유수호연합 김일홍 회장,월드옥타 미남부대륙 박형권 회장,Good People Society 서승건 사무총장등 한인사회 직능 단체장들이 후원 주최가 되어 성공적인 후원 행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