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매스터 박형권 대표,, ‘2024 대한민국 글로벌리더’ 수상자로 선정,,,
미주 뷰티업계 선두주자로,지역사회에 선한 기업으로 장학사업 추진등,,,
조지아주 애틀랜타에 본사를 둔 뷰티 매스터 박형권 대표가 왕성한 추진력으로 미주 뷰티업계의 선봉장이 되어 미래 한인 뷰티업계의 블루오션을 창출하기 위한 창조적 리더를 선정·시상하는 ‘2024 대한민국 글로벌리더’ 수상자로 선정됐다.
지난 11일 서울 강남구 엘리에나호텔에서 열린 제12회 ‘2024 대한민국 글로벌리더’ 시상식에서 박형권 대표는 뷰티업계에서 성공신화를 만들며 유일하게 글로벌리더로 선정되어 수상했다.
사진설명: 매일경제 장대환 회장(왼쪽)이 박형권 대표에게 시상하는 모습.
대한민국 글로벌리더 심사 분야는 대표경영, 리더십, 사회공헌, 기술혁신, 서비스, 브랜드 등으로, 매경미디어그룹과 매일경제신문이 주최·주관하며 기재부, 산업부, 대한상의, 동반성장위원회가 후원한다.
뷰티마스터는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통해 미주 한인커뮤니티는 물론 더 넓은 고객층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미국 내 다양한 문화권 고객에게 사랑받는 대표적인 미용품 전문점이라는 의미다.
조지아주 애틀랜타에서 시작한 뷰티마스터는 현재 조지아주와 플로리다주에 걸쳐 9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인종을 아우르는 다양하고 전문적인 미용 제품을 제공하고 있고,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과 고객중심 서비스를 바탕으로 빠르게성장하며 현재 미국 내 미용품 판매점 중에서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뷰티마스터가 지역사회에 대한 적극적인 기여를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는 점도 눈에 띈다. 특히 교육에 어려움을 겪는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프로그램과 지역 경제발전을 위한 고용 창출에 기여하며,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추구하고 있다. 지역 사회행사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이 같은 노력 덕분에 뷰티마스터는 단순한 미용품 판매점을 넘어 다문화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밀접하게 연결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박형권 대표는 본지와 인터뷰에서 수상 소감에 대해 “영광스런 상을 수상하게 되어 감사하고 기쁘다.오늘 수상하게된 배경에는 가족의 힘이 크다.또한 지역 사회 모든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앞으로도 겸손한 마음으로 최상의 서비스와 지역사회에 조금이라도 환원하는 선한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인사했다.